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보흠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 곳? 현금을 퍼붓는 이 곳!


목차



인터넷에 가입할 때,

사은품을 가장 많이주는 곳은

인터넷가입 비교센터에요.



…라고만 말하면?


어차피, 여러분들은 "요 냔이 또 장사질을 하네?" , "집에서 밥이나 할 것이지, 니가 통신업계에 뭘 안다고 떠들어"하고, 성차별적인 발언을 퍼부으실거잖아요?



그래서 이번 페이지는

논리로 무장했어요.



이번 페이지에서는 인터넷가입 비교센터다른 인터넷가입처를 비교해보고?


소거법을 이용해서, 다른 인터넷가입처를 선택하면 안되는 이유를 하나하나 열거해 가면서, 왜, 다른 인터넷가입처 보다 인터넷가입 비교센터가 더 유리한지를 알려드릴테니, 조금만 집중해주세요?





본사 고객센터?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본사 고객센터 잖아요?


네, 왜 여러분들이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하면, ✔️본사 고객센터를 떠올리는지, 저도 잘 알아요.



여러분,

달걀이 왜 비싸요?



원래 달걀은 저렴한데? 중간에 중간 유통업자들이 끼어들어서, 마진이 덕지덕지 붙게되니까 비싼거죠



중간 유통업자 = 개자식”



이거, 맨큐의 경제학 책 128페이지에도 나오는 유명한 경제학 법칙이거든요? (물론, 뻥)


즉, 똘똘한 여러분들은 당연히? ‘✔️본사 고객센터에서 가입해야, 중간 유통업자가 끼어들지 않아서, 손해를 안본다.’고 생각하실거란 말이죠?



그런데요?



사실, 이 중간 유통업자 = 개자식”의 법칙은 인터넷가입에 있어서는 적용되지 않는 법칙이거든요? 즉, ‘✔️본사 고객센터에서 가입하면, 오히려 남들보다 손해를 보게 된다.’는 거에요.



도대체, 왜냐?



이는 인터넷이라는 상품의 몇가지 특징 때문이에요.


  • 특징1. 인터넷은 반드시 써야하는 물건임

반드시 써야하는 물건을 경제학자 놈들은 ‘필수재’라고 부르거든요? 오늘날 인터넷은 전기, 수도와 동일한 ‘필수재’에 가까운 경향이 있어요.


이 말은 즉?


전국민이 가입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시장의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다는 뜻이죠?


  • 특징2. 인터넷은 원가가 매우 낮음

달걀은 소비자한테 1개씩 팔 때 마다? ✔️닭한테 사료 줘야지, ✔️아프지 말라고 약 줘야지, ✔️직원들 인건비 줘야지, 원가가 어마어마 하게 발생한단 말이에요?


그런데요?


어이없게도, 인터넷의 경우에는 고객한테 인터넷 상품 1개를 추가로 가입시킨다고 해서, 별도로 들어가는 비용이 거의 없어요.



왜냐?



인터넷은 20년전에 이미 전국에 설치해놓은 인터넷케이블을 주구장창 이용 해서 서비스 하는 상품이거든요. 즉, 사업 초기에는 상당한 돈이 들어가지만, ✔️약간의 유지비✔️직원들 월급을 제외하면, 들어가는 돈이 거의 없는 것이 인터넷 사업이라는 거죠.



자, 보세요?



인터넷은 3년 약정으로, (1) 최소 70~80만원 짜리의 고가 상품이에요. 그런데? (2) 인터넷은 ‘전국민 모두’가 쓰는 상품이래요. 게다가? (3) 인터넷을 1개 팔 때마다 들어가는 비용도 별로 없다고 해요.



와- 이거 완전히

통신사 입장에서는

눈돌아가는 상황 아니에요?



제가 통신사 사장이라도, 무슨 수를 써서든 1명의 고객이라도 더 유치하고 싶겠어요.


그런데, 우리나라에 통신사가 총 몇개죠?



3개잖아요?



‘내가 당장 안먹으면, 언니한테 뺏긴다.’는게 제가 어린시절에 가족한테 배운 유일한 인생진리거든요? (아니, 내 어린시절 왜 이렇게 슬프냐…)


즉, 통신사 입장에서는, 현금사은품을 쥐어 줘서라도, 반드시 고객을 우리편에 가입시켜야 한다는 거에요.



네? 근데. 왜- 사은품은

본사 고객센터에서 가입하면

손해냐구요?



생각해보세요? 아까, 제가 (2) 인터넷은 ‘전국민 모두’가 쓰는 상품이라고 했잖아요?



그 말은 즉,



공식적인 ✔️본사 고객센터에서 사은품을 왕창 풀어버리면? 이는 곧, ‘전국민 모두’한테 사은품을 왕창 풀어야 한다는 뜻이 되요.


아니, 솔직히 통신사 입장에서는 남겨먹는게 많아서, ‘전국민 모두’한테 사은품을 왕창 풀어도 별로 상관 없단 말이에요? 그런데, 그래도 이왕이면 사은품은 적게 푸는게, 통신사 입장에선 이득이잖아요?



때문에?



공식적인 ✔️본사 고객센터에서는, 비교적 사은품을 조금만 푼다는 거에요.



직영점? 대리점?

또한, 이는 통신사의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도 적용되는 논리죠.


애초에, ✔️직영점이나 ✔️대리점도, 고객센터 만큼이나 통신사의 ‘공식적인’ 가게 잖아요?


게다가, ✔️직영점이나 ✔️대리점의 경우에는, 직접 매장에 방문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한단 말이에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내방 고객’의 경우, 상품 구매확률이 매우 높은 편이에요.



때문에, 굳이

높은 사은품 조건을

걸지 않아도?



인터넷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많아서, 애초에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눈치껏 현금사은품을 풀지 않는다는 거죠. 물론, 이밖에도 가게운영비, 인건비 등의 문제로 사은품의 액수가 낮은 경우도 있구요.



네? 그럼 어디서 가입해야

가장 이득이냐구요?



인터넷가입센터?

바로, 인터넷 가입센터에요.


인터넷 가입센터는 통신 3사의 인터넷을 한번 판매하는 영업점이거든요? 물론, 통신사들도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기때문에? 인터넷 가입센터한테는 사은품을 팍팍 지급하는 편이죠.



왜냐?



통신 3사의 상품을 동시에 판매한다는 뜻은 ‘통신 3사간의 가격경쟁이 치열하다’는 뜻이잖아요?


즉, 다른 통신사한테 고객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서는, 인터넷 가입센터 한테는 통신사들이 줄 수 있는 최대치의 혜택을 줄 수 밖에 없다. 이거에요.




네? 그럼 그냥 네이버에

‘인터넷가입’ 검색한 다음,


대충 유명한 업체에서

가입하면 되는거냐구요?





문제는요?



이게, 인터넷 가입센터에 따라서도, 지급되는 사은품의 액수가 달라진다는 점이거든요? 결국, 인터넷 가입센터도 인터넷 상품을 팔아먹기 위해서는 광고를 해야 되잖아요?



제가 재미있는거

보여드릴테니, 잘보세요?





위의 이미지는 여러분들이 네이버에 ‘인터넷가입’이라고 검색해서 나온 인터넷 가입센터 업체를 클릭할 때 마다, 인터넷 가입센터 업체가 광고비로 네이버에 지불 해야되는 금액이에요.



보시면, ‘입찰가 26,560원’

이라고 적혀있죠?



네, 맞아요. 여러분이 '인터넷가입'을 검색해서, 맨 위에 있는 업체를 클릭 한번 할 때 마다, 업체는 네이버에 광고비로 26,560원을 지불해야 되요.


자, 네이버한테 광고비를 거하게 뜯긴 인터넷 가입센터 업체는 이제, 광고비를 메꿔야 되요.



뭘로 메꿔요?



당연히? 우리의 사은품으로 메꿔요.


우리한테는 원래 줘야할 사은품 보다 더 적은 금액을 주고? 그 돈으로 광고비를 쓰면, 인터넷 가입센터들은 손해를 볼 일이 없게 되는거죠.



단지, 그 손해는

우리가 보게될 뿐이구요.



즉, 광고비를 지나치게 쓰지 않고, 그 돈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는 제대로 된 업체를 만나야 된다는 뜻인데…



이 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인터넷가입 비교센터에요.



인터넷가입 비교센터전국에 있는 인터넷 가입센터의 DB를 취합하여, 해당 날짜를 기준으로 가장 많은 현금사은품을 제공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센터거든요?



왜, 인터넷가입 비교센터

이용해야 되냐?



사실, 인터넷 가입센터는 사은품 금액의 변동성이 매우 심한편이란 말이에요?


때문에


업계 최고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업체가 매번 바뀌는 편인데? 인터넷가입 비교센터를 이용할 경우, 그 시기에,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업체를 선정해준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죠.





그러므로, 만약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러한 인터넷가입 비교센터를 통해서, 사은품을 제대로 받아가면서, 인터넷에 가입해주시기 바랄께요?



인터넷가입 사은품은요?



정말 약간의 공부를 하는 것만으로도, 적게는 수만원에서 많게는 수십만원의 혜택 차이가 존재한단 말이에요?


이런 부분 간과하지 마시고, 부디 제대로 알아보셔서 남들보다 손해보지 않는 인터넷가입이 되시길 바랄께요-!

이상 인꿍이 였습니다-! 😬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