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요즘은 다들 어지간하면
포장이사 안한단 말이에요
이사비용 1.5배 더 주고 포장이사 해봤자?
업체 놈들 대부분이 잔짐정리 개판으로 해놓고 날라버리는 경우가 태반이거든요? 때문에, 정말 바쁜 직장인이 아니라면- '어지간해서는 일반이사가 더 낫다'는게 요즘 사람들의 추세에요.
그런데
일반이사는 귀찮잖아요?
잔짐 싸는건 둘째 치고, 이사용 박스를 구하는 것도 내가 직접 해야하는데, 이것도 은근히 수고스럽거든요?
걱정마세요.
이번 페이지에서는 일반이사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사용 박스를 구하는 ‘4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거든요? 최대한 자세하게 알아볼테니 조금만 집중해주세요?
업체 대여
사실- 이사용 박스를 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하나는, 그냥 ‘이사업체한테 받아내는 거’에요.
용달이사 같은 경우에는 어림도 없지만, 일부 이사업체의 경우에는 이사용 박스를 빌려주기도 한단 말이죠?
빌려줄 때는 문 앞에만 두고 가고, 돌아갈 때는 직접 회수까지 해주기 때문에- 뒷처리가 필요한 다른 방법과는 다르게 이 방법이 제일 심플해요.
다만
모든 업체가 이사용 박스를 빌려주는 것은 아니고, 이러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업체가 따로 존재하거든요?
그러므로
애초에 이사업체를 찾으실 때, 이러한 ‘이사용 박스를 빌려주는 업체’로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죠.
만약 아직 이사업체를
구하지 않으셨다면
현재 제가 제휴하고 있는 이사플랫폼 모두이사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얘네들은 이사박스 빌려주는 업체의 DB가 대부분이거든요? ‘이사박스 빌려주는 업체로 연결해 달라'고 말씀하시면, 거기에 맞춰서 플랫폼 측에서 대응해줄거에요-!
뿐만 아니라, 베테랑 이사팀 관련 DB도 많이 보유하고 있으니까, 어차피 견적 3 곳 보실거라면 1곳은 여기로 봐보시길 바랄게요?
슈퍼 박스
네? 이미 이사업체
구했다구요?
(시무룩... 모두이사 사장님이
고객 많이 데려와달라 했는데...)
... 그럼 직접 구하셔야 되요.
일단 제일 싼 방법부터 알려드리면, 동네 마트에서 폐지박스 주워 오는거에요. 저는 I(내향성)이기 때문에, 부끄러워서 못하지만- E(외향성)이신 분들은 알아서 주워와 보세요.
애초에, 이런 곳에 쌓여있는 사람들이 알아서 주워가라고 놔둔 박스란 말이에요? 간단하게- 직원 분한테 ‘박스 가져가도 되냐' 물어 보시고? 그냥 집어가고 싶은 만큼 집어가시면 되요.
쿠팡에서 구매
그런데, 저처럼 I 라서 (1) ‘폐지 박스를 집어오기 부끄럽다.’ 던가, (2) ‘종이박스 말고, 왜- 플라스틱으로 만든 이사박스 있지않냐, 쫌 그거 써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쿠팡 같은 곳에서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쿠팡에다가 ‘이사용 박스’라고 한번 검색해보시면…
이런식으로 ‘이사용 박스'를 팔거란 말이에요?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하면 10개에 41,800원 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랄께요.
참고로, ‘플라스틱 이사용 박스’는 내구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습기에도 강해서 계절 옷을 보관하기에도 좋아서 이사가 끝나도 사용하기 좋단 말이에요?
아니면
그냥 이사 끝나자마자 당근 해버리시는 방법도 있으니, 이후에 처리 방법은 직접 한번 고민해보시길 바래요.
네? 근데 이사용 박스
직접 구매하기엔
너무 비싸다구요?
우체국 박스
그렇다면 우체국 박스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어요.
우체국의 종이박스의 가격은
1호 : 700원
2호 : 800원
3호 : 1,100원
4호 : 1,700원
5호 : 2,300원
인데, 당연히 이사용이므로 5호 박스를 구매해주셔야 겠죠?
10개 구매하면 23,000원인데… 얘는 사용하고 나면 당연히 폐지행이기 때문에 고민을 좀 해보셔야 될거에요.
이렇게
‘이사용 박스’를 구하는데는 4가지 선택지가 있지요. 한번 비교해보시고? 어떤 것이 가장 나한테 맞을지 한번 고민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상, 정보흠이었어요!
해당 포스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는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아요. 그러나, 구매자 여러분에게는 절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진 않으니 걱정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