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솔직히 말하면… 이사박스 대여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았을 때는요?
마음 속으로...
'사장님이 미친놈이신가? 이딴게 장사가 됨? 사장님 아내분, 고생 좀 하시겠소 ...' 하고 비웃었거든요? (지금보니 나 성격개더럽네 진짜ㅋㅋㅋ )
그런데, 보니까…
상품도 꽤 팔리고, 리뷰도 많고 사업이 잘되는 것 같더라구요? 이래서, 내가 사업을 안해요.
다만, 이것만은
분명히 말할께요?
‘이사박스 대여’가 반드시 좋은건 아니에요. 경우에 따라서는 다른 선택지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란 말이에요?
이번 페이지에서는 ✔️이사박스 대여 서비스와 ✔️직접구매, ✔️종이박스 등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갖아보도록 할꺼거든요? 최대한 자세하게 알아볼테니, 조금만 집중해주세요?
직접구매 VS 대여
이사박스 대여의 가장 큰 문제가 뭔지 아세요?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다는 거에요.
네이버쇼핑을 기준으로, 가장 최상단에 노출되는 이사박스 대여 업체의 비용을 확인해보면 박스 10개를 대여하는데, 33,800원의 비용을 받고 있단 말이죠?
문제는
'쿠팡에서 이와 비슷한 수준의 박스를 직접 구매하더라도 비용차이가 얼마 발생하지 않는다'는 거에요.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단프라 이사박스는 위의 제품을 기준으로 10개에 41,980원의 가격에 팔리고 있단 말이죠?
이 두 선택지를 표로
비교해보게 되면
8,180원의 가격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지요.
근데, 한번 생각해보세요?
이사박스라는건 이사가 끝나면 대부분 쓸모가 없죠? 때문에 (1) 8천원 정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 수거까지 해주는 ✔️이사박스 대여 서비스는 나름 매력적인 서비스로 보이기도 한단 말이에요?
근데요?
사실, 플라스틱 이사박스인 ‘단프라 박스'는 이사가 끝나더라도 쓸모가 있는 경우가 의외로 많아요.
기본적으로 '단프라 박스'는 종이박스랑은 다르게 (1) 내구성이 좋고 (2) 습기방지 효과도 있죠. 때문에, 집에 2~3개 정도 보관해둬도 괜찮단 말이죠?
즉, 2~3개 정도는 남겨둘 마음으로 그냥 8천원 정도 더 지불하고 새 이사박스를 구매하는 것도 나름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거에요.
한편
구매한 이사박스를 당근 해버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실제로, 이사박스는 한번 쓰고 버린다는 특성 상- 당근에 자주 올라오는 물품이란 말이에요?
당근을 통해서 재판매할 경우, 비용을 어느정도 회수할 수 있으니 괜찮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종이박스는 어때?
한편, 우체국 택배박스를 선택하는 선택지도 있죠.
비록- 종이박스라는 단점이 있지만, (1) 이사박스 대여 서비스보다 7천원 더 저렴할 뿐만 (2) 처리도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인터넷 구매가 아니라, 직접 우체국에 방문해서 바로 현장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라면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죠?
아무쪼록
이러한 정보를 체크하셔서 나에게 가장 맞는 이사박스를 선택해주시기 바랄게요?
아, 그리고
아직 이사업체를 선정하지 못하셨다면, 이사플랫폼 모두이사를 추천드려요!
모두이사는 이사업체가 아니라, 뛰어난 이사팀의 DB를 확보한 이사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거든요?
이사에는 베테랑 이사팀을 만나는게 정말 중요한데, 모두이사의 경우에는 베테랑 이사팀의 DB 확보에 정말 사활을 거는 플랫폼인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유명하죠.
만약 3군데 정도
견적을 보신다면?
제가 꼼꼼하게 알아보고 제휴한 업체인 만큼, 견적 업체 중 하나로 한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아무쪼록
이러한 정보 사전에 체크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이사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정보흠이었어요-!
해당 포스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는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아요. 그러나, 구매자 여러분에게는 절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진 않으니 걱정 하지마세요?